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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운영안] 신선식품 인스타그램 컨셉 운영안 사례!
작성자최고관리자
본문
자신의 아이와 남편에게 좋은 음식만
먹이고 싶은 주부의 마음!
그래서 신선한 신선식품을 많이 찾으시죠?
자사가 판매하는 식품이 신선하다는 것을 주부들에게 어떻게 알리면 좋을까요??
매체는 많이 사용하는 SNS 중 인스타그램으로 한다면??
저희 블리스스토리에서
G마켓 신선식품 인스타그램 컨셉에 대해서
제시한 운영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주 타켓층
주 타겟층은
아이와 남편에게 신선한 식품으로 요리를 해주고 싶은 '육아맘'입니다.
메인 메세지
저희가 주 타겟층에서 전달하고자 한 메인 메세지는
“G마켓 신선하G에는 신선식품 정보가 가득!”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서브 메세지
메인 메시지와 더불어 함께 전달하고자 한 서브메세지는
육아의 어려움, 주부생활, 시월드스트레스 등
“육아
맘과의 소통!”입니다.
해시태그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연결을 해주는 해시태그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다양한 해시태그를 많이 사용함으로써 주 타켓층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었어요.
#신선하G, #G마켓, #육아맘, #신선식품, #애들밥상, #이유식, #주부스타그램 등등
다양한 해시태그를 이용하였습니다.
프로필 링크 관리
프로필에 신선식품 베스트 링크를 설정해두었습니다.
링크는 주 별로 지속적으로 관리해주었습니다.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시 해당 링크로 변경하여,
사람들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팔로워 소통
매일 새로운 유저분들을 팔로우를 하고,
게시글에 댓글이 달릴 경우 답글을 해주어
팔로워들과 소통을 하여 친밀감을 상승시키는
것에 집중하였습니다.
컨텐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서 많은 분들과 더 소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부들이 공감 할 수 있는 돌잔치, 이유식 등의 컨텐츠를 진행했으며,
세일 정보, 신선식품 베스트 소개,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였습니다.
광고 운영
광고를 운영함에 있어서 정리한 표입니다.
제품은 신선 식품이며, 언어는 한국어로 하였고, 위치는 대한민국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주 타켓층의 연령과 성별은 25~50세 여성으로 하였습니다.
상세 타게팅에서 관심사 부분으로는 가족 및 결혼/연애상태 외 4개를 선택하였습니다.
기기 유형은 PC가 아닌 누구나 가지고 있는 모바일로 하였으며,
노출위치는 인스타그램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실제 광고 운영예산은 비공개적인 부분이라
모자이크 처리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네이버폼 또는 구글독스를 활용하여
개인정보수집고지 및 확인한 유저에게만 한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SNS을 활용하여 구체적인 운영안을 제시했던 사례였습니다.
구체적인 운영안을 제시함으로써 더 많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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