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육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노출 마케팅 운영 사례
작성자최고관리자
본문
안녕하세요, 블리스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육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노출 마케팅 운영 사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상단에 오래 노출되는 마케팅일 것 입니다.
예전에는 월보장 이런것도 있었는데, 요즘에는 24시간이 기준이죠!
저희는 30~50만원으로 최소 6개월은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 노출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상단노출팁
1. 키워드에 맞는 인플루언서 선정.
육아/맛집/뷰티/요리 등 카테고리에 상단노출이 잘 되는 블로거 셀렉부터가 시작입니다.
2. 가이드라인 및 키워드 선정
원하는 키워드 노출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 구성이 중요합니다.
3. 질 좋은 컨텐츠
정보성의 좋은 자료와 은근한 자사 서비스 및 제품이 장점을 어필해야합니다.
상위노출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렉부터 가이드라인 기획을 전문적으로하는 블리스스토리에서 성공하세요!
단기간 끝나는 상위노출보다는 장기간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카톡 문의
아래 링크 또는 [블리스스토리]검색
https://open.kakao.com/o/seZ14eMf
전화문의
070-4213-1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