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노출 마케팅 운영 사례 > 운영사례

광고문의

육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노출 마케팅 운영 사례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 23-10-23
  • 조회2,035회
  • 이름최고관리자

본문

안녕하세요, 블리스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육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노출 마케팅 운영 사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상단에 오래 노출되는 마케팅일 것 입니다.

예전에는 월보장 이런것도 있었는데, 요즘에는 24시간이 기준이죠!

 

저희는 30~50만원으로 최소 6개월은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 노출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상단노출팁

 

1. 키워드에 맞는 인플루언서 선정.

육아/맛집/뷰티/요리 등 카테고리에 상단노출이 잘 되는 블로거 셀렉부터가 시작입니다.

 

 

2. 가이드라인 및 키워드 선정

원하는 키워드 노출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 구성이 중요합니다.

 

3. 질 좋은 컨텐츠

정보성의 좋은 자료와 은근한 자사 서비스 및 제품이 장점을 어필해야합니다.

 

 

 

상위노출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렉부터 가이드라인 기획을 전문적으로하는 블리스스토리에서 성공하세요!

 

단기간 끝나는 상위노출보다는 장기간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카톡 문의

아래 링크 또는 [블리스스토리]검색

https://open.kakao.com/o/seZ14eMf 

 

전화문의

070-4213-1039

 

 

 

블리스스토리
대표자 : 이혜영
Tel : 070-4213-1039 | E-mail : blissstory1@naver.com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A동 6층 (마곡동, 리더스퀘어마곡)
ⓒ 블리스스토리